본문 바로가기

개발 상품 소개

[상품소개] 백금함유 유기미네랄(Containing PLATINIUM Organic mineral)

백금함유 유기 미네랄 

(Containing PLATINIUM Organic mineral)

 

 

 

백금은 기존의 어떠한 소재보다도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피부 늘어짐이나 주름등 노화의 주원인으로 알려진 활성화산소를 제거하는 기능이 매우 탁월하다.

 

기존의 항산화작용이 있다고 여겨진 여러 소재들은 체내에 있는 7종류의 활성산소 중 특정한 활성 산소만 제거할 수 있다, 또 한 번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나면 더 이상은 작용하지 않는다.

 

그에 반해 백금은 모든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 효과가 있으며 체내에 머무는 한 반영구적으로 작용한다, 즉 백금은 현존하는 금속 물질 중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항산화제 물질 인 것이다.

게다가 모든 바이러스에 대한 항균 효능이 있으며 촉매 기능 탈취 기능 등을 가지고 있다.

 

 

백금은

전 세계적으로 남아프리카공화국 일부지역에서만 생산되는 희귀 성으로 매우 비싼 금속이며 백금 화장품 시장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고품격 미백 3종 나노 화이트 플래티넘 탁월한 항산화 효과와 함께 금속성에서 전해지는 시원한 느낌이 감성적으로 소비자에 어필하면서 백금(플래티넘) 화장품이 관심이 주목 받고 있다. 백금 성분을 활용한 일명 ‘백금 화장품’ 출시가 가속화 되고 있는 것. 지난해부터 이어진 백금 성분에 대한 관심은 올 봄 시즌에서 여름으로 넘어오면서도 식지 않고 있다.

현존하는 금속 물질 중 가장 안전하고 인체에 무해하며 노화의 주원인인 활성산소 제거 능력이 뛰어나 미백, 주름, 기미 개선 효과가 있는 백금에 유기 이온화기술을 적용해 백금의 피부 흡수력을 높여 화장품 원료로 적극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백금 성분은 뼈가 손상되었을 때 손상된 부위에 뼈의 주성분인 칼슘과 뼈가 서로 잘 붙도록 접착제 역할을 합니다. 결과적으로 백금 성분이 없이는 아무리 칼슘을 많이 먹어도 뼈 질환에 큰 효험을 보기는 힘이 듭니다.

또한 백금은 1972년에 항암제로 개발되어서 까지 뛰어난 효능을 가진 항암제로 인정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