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 상품 소개

[상품소개] 92종 활성 유기미네랄

92종류의 활성 유기 이온 미네랄  

인체는 96%의 미네랄과 4%의 유기질로 구성되어있으며, 인체를 구성하는 54종의 원소 가운데서 수소, 산 소, 탄소, 질소를 제외하고 50종이 모두 미네랄이다.

미네랄은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의 체내 소화 과정에 작용하며, 미네랄이 없으면 3대 기초영양소의 체내 흡수와 작용이 불가능하다.

, 치아, 혈액의 구성성분이 되기도 하며, 비타민과 함께 신진대사를 촉진 또는 억제하는 필수 물질일 뿐 만 아니라 혈압을 조절하고 체액을 중성으로 만들어 주며, 신경계 조화를 담당하는 등 각종 조절 작용을 통하여 우리의 생명을 유지하며, 효소들을 만드는 재료 (갑상선 호르몬, 인슐린 호르몬의 합성)로 작용한다.

현재의 인류는 많은 가공식품 즉 인스턴트 식품의 범람으로 항상 미네랄의 충분한 공급이 부족하다.

 

 

▶미네랄의 효과◀

* 노화예방

* 피로, 두통의 완화

* 두뇌 기능 개선 (우울, 기억력저하예방)

* 병원 치료로 해결되지 않은 여러 증상 개선

- 손 저림, 눈 떨림, 근육경련, 입 마름, 어지럼증, 빈뇨 등

* 저 혈당, 가벼운 당뇨병의 예방치료

* 불임, 유산, 임신 중독의 예방치료

출처: https://kimiy050.tistory.com/18395 [노원장]

 

 

 

미네랄의 중요성

우리 몸의 4%를 차지하지만 신체의 구성요소와 기능을 조절하는 핵심물질이다. 미네랄은 몸에서 자연적으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닌 외부 음식 등으로 흡수한다. 특히 유기미네랄은 몸에서 흡수가 잘되는 미네랄 이다.

미네랄의 기능은--. (혈액과 체액 양 조절), 각 기관 및 피부 산/염기 조절, 각종 효소,호르몬

구성성분, 신진대사촉진 생 화학반응, 영양,신체의 구성성분 (근 골격 계의 성장에 관여), 삼투압 조절 비타민 활성화 등에 관여한다.

 

미네랄이 부족하면 신체기능이 서서히 저하된다. 심한 경우 치명적인 질병에 걸리거나 돌연 사를 부를 수도 있다. 인간에게 고통을 주는 900여 가지의 질병이 미네랄 결핍과 연관이 있다.

 

2004 3 24 유니세프 뉴욕보고서

전세계 인구 1/3 가량이 미네랄 부족으로 고통(육체,정신) 900여가지 질병에 노출 ,  돌연 사 위험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