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 상품 소개

[상품소개] 17종 유기희토류(17kinds of rare earth Organic ion Mineral)

17종 유기희토류

(17kinds of rare earth Organic ion Mineral)

 

 

희토류 원소(稀土類元素영어: rare earth elements, rare earth metals)는 주기율표 17개 화학 원소의 통칭으로스칸듐(Sc)과 이트륨(Y), 그리고 란타넘(La)부터 루테튬(Lu)까지의 란타넘족 15개 원소를 말한다. 이들을 묶어 희토류로 통칭하는 이유는 서로 화학적 성질이 유사하고 광물 속에 그룹으로 함께 존재하기 때문이다.[1][2] 종종 악티늄족 원소를 포함시키는 경우도 있다.

희토류라는 이름이 붙기는 했으나, 불안정 원소인 프로메튬 제외하면 지구의 지각에 상대적으로 풍부하게 분포한다세륨 68 ppm으로, 지각을 구성하는 원소 중 25번째로 풍부한 원소로 구리와 유사한 양이다. 그러나 지구화학적 성질로 인해, 희토류 원소는 경제성 있는 농축된 형태로는 거의 산출되지 않는다.

광물 형태로는 희귀한 원소이므로 이러한 관점에서 "희토류"라는 이름이 붙게 되었다. 희토류 원소를 포함한 광물 중 처음 발견된 건 스웨덴의 위테르뷔에서 발견된 가돌리나이트이다. 많은 희토류 원소가 위테르비의 지명에서 기원한 이름을 가지고 있다.

그런데 최근에는 희토류가 첨단산업에서 뿐만 아니라 남성들 고민이자 평생 풀어야 할 숙제인 '탈모'에도 희토류가 유용하다는 결과가 발표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희토류 원소 중 세륨(Ce)은 세포 활성화는 물론 세포 내 모발 성장과 발모 에너지가 되는  ATP(Adenosine Triphosphateㆍ핵산 성분증가와 단백질 발현 촉진에 큰 효능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세륨은 물질을 당기는 성질이 뛰어나고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하며 세포의 지질과산화를 방지해 세포 활성을 촉진합니다. 또 세포증식과 혈관확장을 촉진해 혈류량을 늘리게 하고 모근에 영향을 충분히 공급합니다. 이런 작용을 통해 탈모 억제와 양모 및 발모 작용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두피의 비듬생성을 억제해 가려움증을 완화하고 탈모를 방지하는 효능도 있습니다.

 

 

희토류의 음이온은 눈에 보이지 않는 미립자로 숲속과 폭포수 근처 삼림과 바다에서 느끼는 상쾌한 기운을 보고 음이온이라고 부릅니다


음이온은 맑은 자연 속에서 느낄 수 있는 미립자입니다. 희토류의 원적외선은 가시광선보다 파장이 길어 눈에 보이지 않으며 열작용이 크며 침투력이 강한 것으로 산업과 의료 분야에서 많이 쓰이는 것 중 하나입니다

열작용은 각족 질병과 세균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고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과 세포조직 생성에 도움을 주는 원적외선은 노화 방지신진대사 촉진만성피로 등 각종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

 

수성천연물연구소(주)에서는 이러한 희귀 무기 미네랄을 특별한 공정을 거처 유기화 시켜 흡수력을 높인 제품을 생산 합니다